야닉 시너는 윔블던에서 우승하고 싶었지만 카를로스 알카라즈를 꺾어야 했습니다

Author:

| Size: 4.85 KB

|

야닉 시너는 윔블던에서 우승하고 싶었지만 카를로스 알카라즈를 꺾어야 했습니다

https://fabwags.com/kr/handicap-totosite

야닉 시너는 이 승리가 필요했습니다.

물론 그는 윔블던에서 우승하고 싶었고, 결승전에서 상대가 누구였든 그에게는 큰 의미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랜드슬램 대회에서 카를로스 알카라즈를 꺾고 네 번째 우승을 차지한 이 대회는 시너에게 더욱 의미 있는 대회가 되었고, 급성장하는 라이벌 관계의 미래에도 최고의 남자 테니스를 선사할 것입니다.

1위 시너는 일요일 밤 2위 알카라즈를 상대로 4-6, 6-4, 6-4, 6-4로 승리한 후 "누군가에게 여러 번 패하면 쉽지 않기 때문에 확실히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시너는 알카라즈와의 경기에서 5연패를 당했는데, 지난달 프랑스 오픈 결승전에서 치른 경기보다 더 실망스러운 경기는 없었습니다. 시너는 이 경기에서 2세트 리드를 잡은 후 챔피언십 포인트 3점을 보유했지만 5시간 29분 만에 5세트 만에 패했습니다.

시너는 "오늘도 카를로스가 저보다 몇 가지 일을 더 잘하고 있는 것 같아서 계속 카를로스를 존경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다시 우리를 찾아올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노력하고 준비할 것입니다.

아마도 8월 24일 뉴욕에서 시작되는 US 오픈에서 시너가 디펜딩 챔피언이 되는 순간일 것입니다.

그들은 다시 1번과 2번 시드를 받게 될 것이므로, 다른 결승전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알카라즈는 2022년 플러싱 메도우스에서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며 시너와 함께 지난 12개 메이저 대회 중 9개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여기에는 마지막 7명이 포함되어 있으며, 시너(23세), 알카라즈(22세)라는 두 젊은 선수가 현재 게임 내 다른 선수들을 훨씬 앞질렀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와 라이벌 관계를 맺게 되어 정말, 정말 기쁩니다. 우리에게도 좋고 테니스에도 좋습니다. 서로 싸울 때마다 레벨이 정말 높습니다.라고 알카라즈는 말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저희는 이런 수준을 보지 않습니다. 다른 선수들이 서로 맞붙을 때 우리가 하고 있는 수준의 경기를 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두 선수 모두 서브를 잘 넣었지만, 시너는 그 일요일에 더 잘했습니다. 두 선수 모두 잘 돌아왔지만, 시너는 이 세 시간 동안 더 뛰어났습니다. 둘 다 코트를 매우 잘 커버합니다 — 알카라즈가 더 빠르고, 시너는 더 큰 리치와 더 나은 슬라이더를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공을 너무, 너무 세게 쳐서 알카라즈는 더 멋진 플레이를 하기 쉽고, 시너는 순수하고 일관된 볼 스트라이커입니다.

등등.

또 다른 대조적인 점은 알카라즈가 "바모스!"라는 외침이나 일요일 오프닝 세트에서 승리한 후 크로스 코트 백핸드로 낮게 뻗어 12타 차 점수를 마감하는 등 포인트 투 이어 앤 펌프-허스트 축하 행사를 통해 감정을 표현한다는 점입니다.

죄인은 훨씬 더 억제되어 있습니다. 그의 팔을 든 승리 포즈조차도 온화합니다.

하지만 일요일에는 더 많은 디스플레이가 눈에 띄었습니다.

그는 심지어 한 점 후에 "가자!"라고 외치기도 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라켓을 머리 위로 흔들었고, 관중들은 잘 맞은 백핸드를 향해 포효했습니다.

포핸드 우승자와 함께 세트를 잡았을 때, 시너는 포즈를 취한 후 주먹을 들었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그는 웅크리고 고개를 숙이고 오른손 손바닥을 잔디 위에 다섯 번 두드렸습니다.

시너의 코치 중 한 명인 대런 케이힐은 큰 순간에 그에게서 조금 더 많은 에너지를 얻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코를 앞에 두고 있을 때 카를로스를 상대로 문을 계속 닫았는지 확인하는 데 조금 더 집중했습니다."

두 선수 모두 자신의 매치업에 대해 이야기하며 개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매일 100% 연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더 나아지기 위해 지난 두 번의 윔블던 우승을 차지했고 일요일 전 그랜드슬램 결승에서 5-0으로 승리한 알카라즈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자니크를 이기려면 유지해야 하고 올려야 하는 수준은 정말 높습니다."

시너는 알카라즈를 "젊고 기본적으로 모든 것을 이기는 사람"이라고 묘사했습니다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라고 시너는 설명했습니다

Comments

No comments yet

Please complete the captcha

7/29/2025

Create new paste with same settings

Not all user generated content is reviewed by AnonPaste. If you believe this paste violates our community guideline or terms of service, please report it here.

AnonPaste is a user-generated content hosting service. The platform and its operators are not responsible for content posted by users.